본문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간식


두부

원료인 콩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은 장을 깨끗하게 만듭니다. 낮은 칼로리에도 불구하고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키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의 단골 메뉴로 꼽힙니다.


저지방우유

다이어트 시 결핍되기 쉬운 칼슘은 우유로 섭취하면 됩니다. 다만 우유를 마시면 포화지방 섭취량이 늘 수 있으니 저지방 우유를 선택해야 합니다.


샐러리

샐러리는 100g당 12칼로리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 음식입니다. 식이섬유가 다량 포함되어 있어 쉽게 포만감을 주기도 합니다. 또한 기름기가 있는 마요네즈와 함께 먹기보다는 으깬 아보카도를 소스처럼 얹어 먹는 것이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녹차

녹차에는 카테킨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카테킨 성분이 들어있는 녹차는 차로 마실 수도 있지만 음식에 녹차 가루를 뿌려서 먹어도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의 대표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 닭가슴살은 에너지 공급을 통해 탄수화물 섭취 욕구를 줄여줍니다. 퍽퍽한 맛에 질렸다면 귤에 조려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새콤달콤해지는 맛과 풍부한 비타민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곤약젤리

칼로리는 매우 낮지만 대부분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이 높은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견과류

탄수화물의 함량은 적지만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은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간식입니다.


블루베리

탄수화물의 함량은 적지만 포만감은 매우 높은 간식입니다.


방울토마토

칼로리는 낮지만 비타민과 무기질,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이 높은 간식입니다.


그릭요거트

​탄수화물은 거의 함유되어 있지 않지만 단백질의 함량은 많아 포만감이 높은 간식입니다.

​그릭요거트에 조금의 과일이나 견과류를 곁들여 먹으면 영양소도 골고루 섭취할 수 있고 포만감도 더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습니다.


스트링치즈

탄수화물의 함량은 적지만 단백질의 함량은 많아 포만감이 높은 간식입니다.


무가당 두유

당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무가당 두유는 칼로리는 낮지만 단백질의 함량이 많아 포만감이 높은 간식입니다.


신선한 과일

과일은 자연적으로 달고 칼로리가 낮으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사과, 장과, 오렌지, 바나나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생 야채

야채는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이 많으며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좋은 옵션으로는 당근, 오이, 피망, 셀러리 등이 있습니다.


팝콘

팝콘은 만족스러운 저칼로리 스낵이 될 수 있습니다. 버터나 소금을 첨가하지 않은 에어팝콘도 좋은 선택입니다.


떡은 칼로리가 낮아 아삭아삭한 간식으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섬유질과 영양분을 더하기 위해 통곡물로 만든 떡을 찾으십시오.


에다마메

에다마메는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저칼로리 고단백 스낵입니다. 맛있는 간식으로 좋은 선택입니다.


사과

사과 또한 굉장히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과에 들어있는 성분은 바로 섬유질과 펙틴이라는 성분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사과를 찾고 인기 있는 이유가 바로 이 두 성분 때문입니다. 


고구마

고구마에는 식이섬유가 정말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장의 건강과 장의 활동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주 좋은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또한 세라핀이라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는데 식이섬유와 세라핀의 효능으로 장의 기능을 촉진시켜주는 아주 좋은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구마에는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간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