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지금은 많이 풀렸지만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집에서 운동을 하는 일명 홈트(홈+트레이닝)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다보면 동작 중에 뛰는 동작을 할 수도 있는데 집에서는 이런 층간 소음이 이웃집에 방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집에서 맨몸으로 운동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을 소개합니다.


● 땅끄부부


땅끄부부는 힘들고 반복되는 운동에 지친 분들에게 추천하는 채널입니다. 남편 땅끄와 아내 오드리 부부가 함께 운동하는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고 같은 동작을 하더라도 남성은 기본 동작으로, 여성은 조금 더 쉬운 동작으로 보여주어 운동 초심자들이 따라 하기 쉽고 서툴더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땅끄부부의 운동 영상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산소 및 근력 운동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운동 초심자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특히 앉아서 하는 운동과 관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걷기 운동 영상은 집에서 층간 소음을 걱정할 필요 없이 따라 하기 좋습니다.

가장 유명한 영상은 일명 칼.소.폭(칼로리 소모 폭탄) 시리즈로 고강도 유산소 운동을 함으로 짧은 기간 안에 체중 감량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힙으뜸


정석에 가까운 운동을 하고 싶다면 힙으뜸의 영상과 함께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집에서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스트레칭과 기초적인 운동 등을 요일별로 나눈 운동 영상 목록이 있으며 이 목록은 재생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힙으뜸이라는 채널명에서도 느껴지는 것처럼 이 채널에서 가장 유명한 영상은 스쿼트 100개 챌린지입니다. 스쿼트 또한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또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챌린지 영상에서는 스쿼트를 체계적으로 배우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꾸준히 따라 할수록 효과가 좋다는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 빅씨스


동작 반복을 최대한 적게 구성한 유산소 운동 동작이 많아 지루하지 않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또한 운동을 좋아하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가 운동을 알려주는 채널로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고 층간 소음 없이 할 수 있는 근력 유산소 운동을 알려줍니다.

층간 소음은 없이 할 수 있는 동작들이 대부분이지만 근력을 키우는 동작들이기 때문에 운동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운동 중간에 여러 번 쉬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 번 쉴 때는 1분 미만으로 쉬어야 운동 효과가 있다고 하니 유의 바랍니다. 

이 채널에는 초심자를 위한 홈트 입문 영상 목록부터 고강도 운동을 하기 원하는 분들을 위한 영상 목록까지 운동 영상을 다양하게 묶어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인플루언서 홈트레이닝 영상 소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