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홈트 헬스고강도 운동법

1. 리버스 플랭크 & 다리 당기기

바닥에 앉아서 손바닥을 등 뒤에 대고, 몸을 공중으로 들어서 리버스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머리부터 발까지 몸이 사선이 되도록 합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겨서 자세를 유지하며 3회 이상 호흡합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바꿔서 동일하게 진행하며 1분간 반복하면 됩니다.

2.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살짝 띄우고 머리와 어깨를 들고, 오른쪽 다리를 당기면서 손을 뻗어 복부 전체를 자극합니다.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가는 동시에 왼쪽 다리를 당기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다리를 번갈아 가면서 1분 동안 반복하면 됩니다.

3. 스쿼트 변형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서 스쿼트 자세를 시작합니다. 엉덩이를 낮추면서 앉았다가 일어서면서 왼쪽 무릎을 당기고, 오른쪽 팔꿈치를 내려줍니다. 그리고 다시 스쿼트 자세를 진행한 후, 일어서면서 반대편 팔과 다리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합니다. 1분간 반복합니다.

4. 브릿지 트위스트

바닥에 누워서 손과 발로 몸을 지탱하여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그리고 왼손을 천장을 뻗고, 몸통을 오른쪽 방향으로 돌려줍니다. 오른손으로만 지탱하고, 몸을 아치 형태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반대 방향으로 동일하게 반복하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간 반복합니다.

5. 팔꿈치 플랭크 & 다리 들기

팔뚝을 바닥에 대고 엎드리는 팔꿈치 플랭크 자세에서 다리를 드는 동작을 추가하면 되는데요. 어깨와 팔꿈치 라인과 팔꿈치에서 손가락 중지 라인을 동일하게 맞춥니다. 1분 동안 엉덩이에 힘을 주면서 다리를 번갈아 들고, 골반이 처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홈트 고강도 루틴

댓글 0건 조회 146회 작성일 23-03-16 09: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